회원 가입 시, 바로 쓸 수 있는 15% 할인 쿠폰 지급!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FAQ

기타
CS CENTER 상담시간은 언제부터인가요?
가이랑 CS CENTER ☎1661-5823
상담시간 10:3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쿠폰/적립금/GIFT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1. 금액 할인 쿠폰

가이랑 회원가입/멤버십 등급/생일축하 쿠폰은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쿠폰적용이 가능합니다.


2. 할인율 적용 쿠폰

프로모션을 통해 발급되는 쿠폰으로, 사용기준을 확인 후 이용해주세요.


쿠폰 적용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 진행 페이지 - 쿠폰 적용하기 버튼 클릭(구매 제품 리스트 하단) - 적용 가능한 쿠폰 선택 - 적용 완료]입니다.

★단, 일부 세트상품 및 이벤트 상품은 쿠폰적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쿠폰/적립금/GIFT
적립금 유효기간이 따로 있나요?

적립금 최종 지급일로부터 1년간 사용이 가능하며, 1년이 지난 시점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적립금 소멸 시점 30일 이전에 안내 문자 또는 알림톡으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휴면회원의 경우, 별도의 소멸 안내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적립금 소멸은 소멸예정일 자정에 완료되므로, 소멸예정일까지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예) 2020.01.01 적립된 적립금 (소멸예정일 2020.12.31) > 2020.12.31~2021.01.01로 넘어가는 밤 12시에 소멸


단, 이벤트 등의 별도로 지급된 적립금의 경우 각 적립금 별 별도 지정된 소멸 일자를 따릅니다.

쿠폰/적립금/GIFT
쿠폰은 얼마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쿠폰은 1만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단, 쿠폰의 종류에 따라 구매 금액 제한이 발생될 수 있으며, 일부 제품(행사 등)의 경우,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확인 원하실 경우 고객만족센터(☎ 1661-5823)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쿠폰/적립금/GIFT
멤버십 등급별 할인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

멤버십 등급별 할인 쿠폰은 매월 1일 발급을 도와드리며,

직전 3개월 동안의 실 결제금액 및 주문완료(구매확정) 조건으로 자동 조정됩니다.

(적립금/쿠폰 제외금액, 할인상품 구매 시 할인가 기준 적용)

1일 발급된 쿠폰의 사용기한은 발급일로부터 30일간입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되나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주문 취소해주신 경우 최종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취소 결과는 3~5영업일 이후 카드사 통해 확인이 가능하시며,

무통장 입금 주문 취소는 취소 접수 시 기재해주신 고객님 명의의 계좌로 영업일 기준 익일 오후 5시 이후 환불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 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온라인 입금의 경우 일정 기간 동안 송금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구매자가 원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상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매입 전에는 승인 취소를 해드리지만 매입 완료 시에는 취소를 하여도 카드사에서

취소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의 일정 시간이 소요되니 이점 양해바랍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가요?

가이랑은 소비자 보호를 위해서 규정한 제반 법규를 준수합니다.


1. 배송 받은 제품이 파손 또는 손상된 경우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유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제품이 수령일로부터 수령후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만, 상품의 내용이 표시ㆍ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는 가이랑에서 부담합니다.


2. 제품 사용후 부작용이 생긴 경우

- 가이랑 CS CENTER(☎ 1661-5823)와 통화 후에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내용물이 2/3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 제품 발송 시에는 반드시 피부과에서 받은 진단서 또는 소견서를 제품과 동봉해주셔야 합니다.


3. 단순변심 또는 고객 취향의 변경

-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시면 모든 처리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택배비는 5,000원입니다.

- 제품 포장 손상 또는 개봉 및 사용을 한 경우는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 위원회의 표준약관에 의거하여 상품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1.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교환/반품 접수 해주십시오. (필요시, CS CENTER에서 전화를 드립니다.)

2. 반품 제품을 박스 또는 종이백에 포장해주시면 접수일 기준 영업일 1~3일 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 진행합니다.

3.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가이랑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4.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가이랑에서 전액을 부담하지만,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은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취소/교환/반품/환불
제품을 사용하고 트러블이 생겨서 교환/반품을 하고 싶어요.

새로운 화장품을 사용하는 경우 제품 성분과 피부의 접촉에 의하여 생기는 접촉성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으며,

사용을 중단하면 2~3일 이내 호전됩니다.


접촉성피부염의 경우, 피부전문의에게 자사 제품과의 인과관계를 진단받은 경우 교환/환불이 가능하며,

가이랑 CS CENTER(☎ 1661-5823)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배송관련
기본 배송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회원가입시 입력한 배송정보가 결제 진행 시 [신규 배송지]에 자동 적용되며,

배송지 정보 입력 하단의 '기본 배송지로 저장'을 누르시면 기본 배송지로 설정됩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결제 진행' 페이지 하단의 '배송지 정보 입력'에서 "배송지 수정" 가능

배송관련
주소지를 바꿨는데 주문하니 배송지가 변경이 안 되어있어요.

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는 [마이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가능한 배송지 정보는 수취인의 '성함, 연락처, 주소, 배송 메세지'입니다.

(★'주문접수' 혹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배송지 정보 변경 가능 이후 단계 불가)


[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

마이페이지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주문상세조회에서 "배송정보 수정" 가능

※ 회원정보의 주소지 수정 시 배송정보에는 반영되지 않습니다.


[기본 배송지 변경 방법]

'결제진행' 페이지 하단의 '배송지 정보 입력'에서 "배송지 수정" 가능

배송관련
포장서비스나 쇼핑백 동봉이 가능한가요?

온라인몰에서 주문하시는 경우,

물류센터에서 일괄적으로 출고 작업이 진행되어 개별 선물 포장 서비스(선물포장 및 쇼핑백 동봉)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관련
배송 현황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주문상품의 배송현황은 마이페이지 - 주문조회에서 현재 배송중인 주문정보의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주문을 나눠서 했는데 합포장이 가능한가요?

주문번호별로 개별 포장, 발송되기 때문에 배송지 정보가 동일하다 하더라도 합포장이 불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스크롤-업!
스크롤-다운!